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서울시가 JMS(정명석)단체에 봉사상을 주다니

by 썬도그 2007. 10. 16.
반응형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기사가 하나 떴네요

[단독]서울시봉사상 권위에 먹칠 기사보기



기사내용을 요약하자면  서울시가 매년 주는 서울시봉사상을 CGM이란 기독교 단체에 대상을 수여하기로
했는데  이 CGM이란 기독교단체가 바로  그 말많은 정명석이란  교주가 만든 JMS란 단체의 산하 단체였던
것이죠.  서울시는 부랴부랴 대상수상을 취소하고  대상없이 수상식을 할려고 한다는 내용이네요


기사에는  인터넷에 CGM만 쳐도 어떤 단체인지 나온다고 했는데요 해봤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명석목사님 사랑이 충반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한마디로 졸속 행정이죠.  제대로 확인을 한번이라도 했으면 될텐데요

오세훈시장이 뭐 무능 공무원 퇴출이다 어쩐다 해도 이런거 보면  아직 멀었다고 느껴지네요

이렇게 된거 대상자리 공석이 되었는데   그  아프칸까지 봉사활동하러 갔다온  샘물교회에게 주죠
아. 경기도 분당이라서 안되나.   ㅎㅎ 농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