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물 포토범버

by 썬도그 2016. 8. 12.
반응형

몇 달 전에 남산에 올랐는데 2명의 중국인 여자 관광객이 셀카봉을 이용해서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백인 남자 외국인이 셀카봉으로 사진 촬영하는 뒤에 끼어들더군요. 그렇게 3 사람은 서로 웃고 즐기면서 기념 사진을 찍고 헤어졌습니다. 그 모습을 보면서 서양인들은 기본적으로 장난끼가 많은 가 봅니다. 여유롭다고 할까요?

그런데 그렇게 사진 찍는데 불쑥 끼어드는 사람들을 포토 범버(Photo Boomber)라고 합니다. 


이렇게 느닷없이 끼어 들어서 사진을 망치는 사람들. 이런 포토 범버들은 사람만 있는 게 아닙니다. 



이런 동물들도 있죠. 몇몇 사진은 합성 사진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가장 마지막에 있는 다람쥐 사진은 아주 유명한 사진으로 전 세계 사람들을에게 웃음꽃을 선물했습니다.  셀프 타이머에 놓고 사진을 찍는데 서양 다람쥐가 끼어들었고 초점이 다람쥐에 맞았습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아름다운 동물 포토범버 사진이 찍혔습니다.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에서 웨딩 사진을 촬영하던 중에 귀여운 다람쥐가 끼어들었습니다. 결혼을 앞둔 커플이 키스를 하는 배경 앞에 작은 하트를 그리는 듯한 다람쥐가 우연히 찍혔네요. 

이 사진은 캐나다 언론과 해외 언론에서 다룰 정도로 인기도 높았습니다. 
사진의 주인공은 Edmonton 예비 부부입니다. Kelin Flanagan과  Spencer Taubner 은 결혼사진가로 이 커플을 데리고 산을 오를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날씨 때문에 산 중간 바위에서 촬영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바위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다람쥐가 등장해서 우적우적 먹이를 먹는 먹방을 보여줍니다. 

졸지에 사진은 먹방 사진이 되었지만 그 어떤 사진보다 아름다운 사진이 담겼네요 .먹방과 로맨스의 콜라보 사진이네요. 


이 사진을 Edmonton 예비 부부를 부모님에게 보냈더니 부모님들은 포토샵으로 합성한 사진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믿지 못했다고 하네요

역시 사진이나 삶이나 운칠기삼이네요. 

사진 출처 : https://www.facebook.com/BDFK-Photography-2033417463772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