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크고 이상한 자동차 사진이 화제입니다. 이 사진은 벤틀리사가 만든 사진입니다. 

사진은  http://www.bentleymotors.com/en/apps/look-closer.html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미국 금문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휠을 돌리면 점점 주밍이 됩니다. 



마우스 휠을 돌리니 금문교 위에 자동차 한 대가 보이네요. 



금문고 다리 위에 밴틀리 뮬산이 달리고 있네요.




그리고 운전자도 보입니다. 




계속 확대를 하면 조수석에 있는 밴틀리 자수로 된 로고가 보입니다. 


이 사진은 무려 6개월 동안 기획하고 6일 동안 촬영하고 2.5개월동안 리터칭을 해서 완성한 사진입니다. 
사진은 무려 53기가 픽셀 사진으로 스마트폰 사진 4,425장을 이어붙여서 만든 사진입니다. 53기가 픽셀이라면 감이 안 잡히요 53,000메가 픽셀입니다. 

700장의 사진을 찍은 후에 그걸 이어 붙였는데 이어 붙이는 기술에는 나사의 파노라마 기술을 접목시켰습니다.
이 나사 기술은 화성탐사선 큐리오시티의 파노라마 사진에 사용된 기술입니다.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는 니콘 D7200과 니코르 800mm f5.6E FL, ED VR렌즈를 사용해서 촬영했습니다. 
아주 흥미로운 자동차 광고 사진이네요

출처 : http://www.diyphotography.net/53-gigapixel-bentley-photograph-lets-read-seats-embroidered-logo-2000-feet-away/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6.06.27 09: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아..정말 멋진 광고네요
    카메라 렌즈도 멋지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