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신개념의 깨끗하고 모던한 쥐덫(마우스 레이다)

by 썬도그 2007. 10. 10.
반응형


쥐덫에 걸린 쥐 보신적 있으세요?  쥐덫 종류도 많은데 톰과 제리에 나온  용수철을 이용해서
쥐를 집게처럼 잡는 쥐덫은 정말 권하고 싶지 않네요. 쥐가 에효..  

또한  상자같이 생긴 쥐덫은 그나마 좀 나은편이죠.

요즘엔 찍찍이 쥐덫도 많은데 이것도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쥐가 발악을 하면서 이리저리 끌고 다니다가
몸에 끈끈이 다 묻히고 죽습니다.  또한 그거 끌고 다녀서 설치해놓은곳엔 없고 구석진곳에서 죽으면
쥐 썩은내가 으아악~~~~~


그런데 영국의 한 회사에서 나온 쥐덫이 나와 화제입니다.
이 쥐덫은 전혀 손을 더럽히지도 않고  쥐를 잡아서 죽이기까지 해줍니다.  그것도 이산화탄소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제품은 쥐를 유혹하는 먹이는 없고  쥐를 유혹할수 있는 적외선이 나옵니다. 쥐가 그 빛을 따라 저렇게 고개를 넣고 몸을 저 통속에 집어 넣으면  통이 닫히면서  45초동안 독가스(이산화 화학가스)가 나와 쥐를 죽입니다.


잼있는것은  쥐를 잡으면  집주인에게 휴대폰으로 메세지를 보냅니다.


으하하하하하  이거 너무 잔인한데요.  ㅋㅋㅋㅋㅋㅋ 
이산화탄소를  다 쓰면  주인이 직접 갈수도 있지만  보통  설치회사에서 유지보수를 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 잡았다는 메세지를 유지보수직원에게 날아가게 하면 바로 쥐도 처리해주고  가스도 충전해주고
세스코에도 이런거 있음 좋겠네요.  


메세지 날린다에서 대박 웃었습니다

출처 http://www.uk.rentokil.com/services-and-solutions/service-solutions/mouse-radar.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