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동물 동영상 전문 사이트 PawTube

by 썬도그 2015. 8. 31.
반응형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보고 있으면 페이스북은 사람보다 개와 고양이가 주인이 아닐까 할 정도로 개와 고양이 사진과 동영상이 엄청나게 올라옵니다. 개와 고양이를 키우지 않지만 그런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잠시 희미한 미소를 짓게 됩니다. 

별 내용이 없고 스토리도 없지만 그냥 잠시 웃고 지나가는데는 최고죠. 또한, 우울한 기분이 들 때 개와 고양이 사진 특히 동영상을 보면 우울한 마음이 잠시 사라집니다. 

며칠 전 기사를 보면 이런 내용이 있더군요.  나른한 오후에 커피 한 잔보다 고양이와 강아지 영상을 보는 것이 더 효과가 좋다고요. 커피는 위장 장애나 수면장애가 있는 분들에게는 안 좋은 영향을 주지만 강아지 고양이 동영상은 그런 부작용이 없습니다. 

미국화학학회에 따르면 피로를 느낄 때 커피보다는 고양이 등이 등장하는 동물 동영상, 춤, 음악, 수분 섭취가 '피로회복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 있는 고양이 동영상을 보면 '사랑 호르몬'이라고 알려진 '옥시토신' 수치가 증가하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수치가 낮아집니다. 

그래서 이런 사이트도 나왔네요 동물 동영상 전문 사이트 PawTube입니다. 



동물 동영상 전문 사이트 PawTube(http://pawtube.tv/)

http://pawtube.tv/ 는 유튜브 등에 있는 동물 동영상을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강아지 동영상, 고양이 동양상과 그외 동물 동영상 및 인기 동영상을 소개하는 아주 간단한 사이트입니다. 



핵 귀여운 고양이네요. 이런 동영상 보면 고양이 키우고 싶어져요



I LOVE YOU라고 말하는 강아지네요. 이 강아지는 이 거 말고도 다른 말을 하기도 하는데 주인이 말을 엄청 시키네요. 
그래서 전 말하는 고양이나 강아지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동영상으로 올리면 엄청나게 인기가 많으니까요

어느 정치인이 그렇더군요. 자기는 인터넷에서 강아지나 고양이 동영상보다 인기가 없다고요. 오프라인과 달리 인터넷에서는 개와 고양이의 권력이 아주 큽니다. 왜냐하면 저 같이 개와 고양이 안 키우는 사람들도 개와 고양이 동영상을 보면서 대리 만족을 하고 좋아하니까요


http://pawtube.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