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하이마트와 삼성전자 대리점

by 썬도그 2015. 8. 2.
반응형

윈도우10은 윈도우7 유저인 저도 단 1시간 만에 적응하게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윈도우10은 윈도우7과 윈도우8을 섞은 듯한 운영체제입니다. MS사 CEO가 마지막 윈도우라고 말했듯 윈도우10 이후의 윈도우는 존재하지 않을 듯 합니다. 새로운 기능은 계속 패치와 업데이트를 통해서 제공될 듯 합니다.  윈도우10은 공기처럼 널리 멀리 퍼져야 합니다. 성공 못하면 다시 윈도우11이 나오겠죠


윈도우10은 업그레이드가 무료입니다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윈도우10은 업그레이드가 무료입니다. 공짜라고 아는 분도 계시던데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정품을 가진 분들만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유는 애플의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양분하고 있는 모바일 생태계에 균열을 내기 위함입니다. 지금까지 MS사는 폐쇄적인 생태계를 구축했다가 그 폐쇄성 때문에 시장이 축소되고 사용자들이 이탈하자 과감하게 운영체제를 좀 더 편하고 쉽게 접하게 하기 위해서 윈도우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MS사의 절박함이 여실히 느껴지는 모습이죠.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척 좋은 현상입니다. 치열하게 싸우는 것이 소비자에게는 큰 이익으로 돌아오니까요. 시장이 고착화 되고 경쟁이 무의미해진 현재의 이통사나 가전시장 그리고 스마트폰 시장과 자동차 시장을 보세요. 경쟁이 무의미하니 고객을 봉으로 알고 호구로 알죠.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정품 사용자들은 앞으로 1년 동안 윈도우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 윈도우8 사용자에게 무료인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방법 이라는 글을 통해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윈도우10 업그레이드는 정말 쉽습니다. 클릭 몇번 만 하면 아주 편하게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기존의 프로그램과 파일을 그대로 두고 업데이트 형식으로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그럼에도 설치 중간에 오류가 날 수 있기에 중요한 파일은 D드라이브나 외장하드에 저장하고 하세요. 프로그램도 설치 CD나 파일을 따로 저장하시고요. 집에 있는 PC와 노트북 3대를 다 했는데 모두 오류 없이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설치 시간은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걸립니다. 

 

하이마트, 삼성전자 대리점에서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무료 지원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윈도우10 업그레이드는 정말 쉽지만 그래도 못하겠다. 난 컴맹이고 무서워서 못하겠다는 분들은 근처 하이마트 매장이나 삼성전자 대리점에 가면 무료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MS사는 하이마트와 삼성전자와 함께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기간은 8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입니다. 
삼성전자 대리점은 삼성전자 노트북과 윈도우 태블릿만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대리점에 가서 LG노트북 내밀면서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해달라고 하면 안 됩니다. 하지만 하이마트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LG전자건 에이수스건 하이마트에서 구매하지 않는 제품도 모두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 하다가 노트북에 있는 자료가 다 날아갔다고 책임지라고 하면 안 됩니다.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 파일은 업그레이드 전에 백업을 받아야 합니다.자세한 것은 모르겠지만 아마 하이마트나 삼성전자 대리점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지 않을까요?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윈도우8/윈도우8.1 사용자는 윈도우10 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윈도우7 홈, 베이직, 홈 프리미엄도 윈도우 10 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윈도우8/윈도우8.1 프로 버전은 윈도우10 프로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윈도우7 엔터프라이즈는 윈도우10 엔터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윈도우 홈과 프로의 차이는 거의 동일하지만 프로가 보안이나 원격제어 같은 기능이 더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사무실에서는 프로를 많이 사용하고 집에서는 말 그대로 홈에서 많이 사용합니다.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그럼 윈도우10를 직접 구입하면 얼마냐 가격은 윈도우10 홈은 172.000원입니다. 윈도우10 프로는 310,000원입니다

 

 

윈도우10을 업그레이드를 무료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컴맹도 윈도10 업그레이드 쉽게 하려면... 기사 보기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윈도우 생활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