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가 박힌 MEMORIGIN의 어벤져스 시계

by 썬도그 2015. 5. 15.
반응형

한국은 이미 초토화 시킨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쉽게 1천만 명을 넘어서 1천 300만 정도 갈 것 같습니다. 솔직히 재미는 어벤져스 1편 보다 못했어요. 그러나 그보다 더 많은 사람이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10개관 중에 무려 7개관에서 매 30분마다 상영하니 볼 영화가 없습니다. 

다만, 이번 주에 미친 영화 한편이 개봉해서 어느 정도 관객을 흡수할 것 같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 매드 맥스 : 분노의 도로입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일본에서는 무려 7월 4일에 개봉하네요. 한국과 달리 어벤져스 시리즈나 히어로물이 큰 인기가 없나 봅니다. 대체적으로 늦게 개봉하네요. 

이 7월 4일 일본 개봉에 맞춰서 일본도 활발하게 어벤져스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MEMORIGIN사에서 어벤져스 기계식 시계를 한정판으로 발매 했습니다. 


MEMORIGIN에서 만든 아이언맨 시계입니다. 아날로그 기계식 시계인데 다이얼 안에 아이언맨이 특유의 광선포 자세를 취하고 있네요. 각 숫자에는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습니다. 아이언맨 광선포 나가는 손바닥에는 0.13캐럿짜리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습니다.  


케이스 지름은 44mm이고 소재는 스테인레스와 사파이어 크리스탈입니다. 
투루비용이 들어가 있어서 중력에 의한 시계 오차를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이 투루비용 기능은 비싼 기계식 시계들에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시계를 옆으로 장시간 놓으면 태엽식이기 때문에 중력에 영향을 받아서 시계 오차가 생길 수 있는데 이걸 보정해 주는 것이 투루비용입니다. 그런데 이게 들어가 있네요






투루비용은 캡틴 아메리카 시계에도 들어가 있습니다. 




MEMORIGIN사는 이전에도 배트맨, 슈퍼맨, 트랜스포머 등의 인기 영화를 시계에 녹인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콜라보를 했네요. 


가격은 75만 6천엔(692만 원)으로 예상대로 비쌉니다. 게다가 한정판으로 아이언맨 버전은 400개 캡틴 아메리카는 100개 만 판매합니다. 가격이 저렇게 비싸도 살 사람 많을 듯 하네요. 



그나저나 일본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는 아이언맨이 원톱이네요. 헐크 보세요. 나온듯 안 나온듯 하네요. 
짧게 출연하는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은 엄청 큽니다.  좀 웃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