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소셜포비아, 살인의뢰 4월 9일 엔탈에서 오픈

by 썬도그 2015. 4. 8.
반응형

예전에는 시내 중심가에 있는 종로의 개봉관에서 영화가 개봉을 하고 한 2~3개월이 지나면 변두리 동시 개봉관에서 개봉을 하고 6개월 이상 지나야 비디오로 출시 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전국 어디에서나 있는 프랜차이즈 개봉 영화관에서 영화를 동시 다발적으로 개봉을 하고 1주일에 승부를 봅니다. 목요일에 개봉해서 주말 흥행 성적이 좋지 못하면 그 다음 주에 사라지는 영화도 계속 늘고 있네요. 따라서 보고 싶은 영화도 그 주에 관람하지 못하면 영화관에서 보지 못하는 영화고 꽤 많습니다. 특히, 흥행 성적이 좋지 않은 예술 영화나 저예산 영화나 독립영화는 개봉관 숫자도 작은 곳은 많은 에너지를 들여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영화관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밀려난 영화들이 안착하는 곳이 IPTV 시장이나 다운로드 시장입니다.  예전의 비디오 시장이라는 2차 시장을 IPTV와 PC와 모바일 다운로드 사이트가 역할을 하는 모습이네요. 

보고 싶었던 영화지만  시간이 나지 않아서 보지 못한 영화와 드라마와 TV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엔탈입니다.


동일한 가격에 스트리밍과 풀HD 화질의 영화와 드라마를 다운받을 수 있는 엔탈

2차 시장인 합법 다운로드 사이트들의 다운로드 가격은 동일합니다. 배급사에서 동일한 가격에 배급을 하기 때문인데 인터넷 서점처럼 가격 차이가 없습니다. 때문에 가격으로 승부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엔탈이 특장점으로 내세우는 것은 풀HD 서비스입니다. 모든 영화나 드라마를 풀HD로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최신 개봉작이나 최신 드라마나 예능 방송들을 풀HD로 제공합니다. IPTV도 풀HD로 제공하긴 하지만 스트리밍 서비스라서 PC나 모바일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같은 가격의 엔탈은 스트리밍은 물론 다운로드해서 다양한 기기와 PC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4월 9일 엔탈에서 오픈하는 최신 영화들


소셜포비아

4월 9일 엔탈에서 새롭게 오픈하는 최신 영화들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영화는 소셜포비아입니다. 

2015/03/13 - [세상 모든 리뷰/영화창고] - 변요한 보러 갔다가 별 4개를 준 영화 소셜포비아 라는 글을 통해서 별 4개의 극찬을 한 영화입니다. 정말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영화가 참 잘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SNS가 일상인 분들에게는 거울과 같은 영화라서 좀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차분한 변요한 연기를 보러 갔다가 영화 스토리와 연출력에 푹 빠지게 되었네요. 홍석재 감독은 앞으로가 참 기대 되는 감독이네요. 우리가 인터넷 상에서 저지르는 참혹한 인간군상을 적나라하게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관에서 보지 못한 분들은 챙겨 보셔도 좋습니다. 




꽃보다 처녀귀신 무삭제판

일본은 핑크 영화라는 장르가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에로틱한 저예산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로 영화도 영화 개봉을 목적으로 하는 영화들이 있지만 아예 IPTV나 비디오 시장 또는 다운로드 시장을 노리고 만드는 영화가 있죠. 

한국에도 이런 핑크 영화만 제작하는 팀도 있고 감독도 있습니다. 영화 '레드카펫'은 이런 핑크 영화 제작 과정을 담은 코미디 영화입니다. 꽃보다 처녀귀신도 핑크 영화입니다. 그런데 이 핑크 영화를 무시 못하는 것이 다운로드 시장에서 인기가 아주 높다는 것입니다. 이북 서비스도 문학에 관련된 책 보다는 무협지가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하잖아요.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


해리포터, 007,  트랜스포머, X맨, 분노의 질주의 공통점은 시리즈물이라는 것입니다. 할리우드는 한번 성공한 영화는 2편 ,3편을 만들어서 계속 그 세계관과 이미지를 되새김질 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끊임 없이 줍니다. 그러나 한국은 드라마도 그렇고 영화도 그렇고 2편이 나오는 것을 최근에는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투캅스 시리즈가 꽤 길게 시리즈를 이어갔지만 최근에는 속편이 나오는 영화를 거의 보지 못했네요. 

그런데 한국도 점점 시스템이 할리우드를 닮아가는지 최근에 속편들이 심심잖게 선보이네요. 명량은 아예 3부작으로 만들어졌고 친구2나 타짜-신의 손 등의 새로운 속편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은 전작인 <조선명탐정 :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478만 명이라는 흥행 성공에 힘입어서 제작 개봉된 영화입니다. 2015년 2월에 개봉해서 387만 명이라는 그런대로 중박을 터트린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재미는 오달수라는 뛰어난 감초와 김명민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그러나 코믹 연기도 잘하는 영민한 김명민의 호흡이 참 좋은 영화입니다. 이번에는 이연희라는 본드 걸 같은 배우를 추가 했네요. 동양의 셜록 홈즈라고 할 수 있는 조선명탐정 2편 사라진 놉의 딸은 아마도 3편도 제작이 될  것 같네요



살인의뢰


살인의뢰는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이라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독특한 스토리의 스릴러물입니다. 
김성균이 주로 악역으로 출연했는데 이 영화에서 피의자가 아닌 피해자로 나옵니다. 김상경이야 워낙 '살인의 추억'이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많은 영화에서 형사로 나옵니다. 이 영화에서도 형사로 나오네요. 

이 살인의뢰의 가장 강력한 주인공은 박성웅입니다. 영화는 시작하자마자 연쇄 살인범인 조강천(박성웅 분)이 잡히면서 시작 됩니다. 대부분의 스릴러 영화들이 범인이 후반에 잡히는데 반해 이 영화는 초반에 잡힙니다. 그리고 사형선고를 받게 되는데 이상하게 감옥에 있는 이 살인범 조강천을 누군가가 죽이려고 합니다. 어차피 사형을 받아서 죽을 목슴인데 그런 범인을 죽이려고 한다. 이 독특한 설정이 이 영화의 흥미를 제공합니다. 

전 액션보다는 스토리를 중요시 하는데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다운 받아서 봐야겠네요. 
엔탈에서는 살인의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일 9일부터 22일까지 살인의뢰를 다운로드 한 분들 중에 추첨을 해서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내용 : 프로모션 기간 중 <살인의뢰> 컨텐츠 구매 고객 중 추첨

       기간 : 2015년 4월 9일 ~ 2015년 4월 22일 (2주)

       경품 내용

       1등 : ABC마트 디지털 상품권 (10만원권) 1명

       2등 : ABC마트 디지털 상품권 (5만원권)  1명

       3등 : 문화상품권 5,000원 권 (20명) 



<이글은 엔탈로부터 홍보를 위해 원고료를 지급 받아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