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2015년 사진영상기자재전 사전등록 하면 입장료가 무료

by 썬도그 2015. 3. 6.
반응형

해마다 4월이 되면 벚꽃이 핌과 동시에 코엑스에서는 카메라 잔치인 사진영상기자재전이 열립니다. 2008년부터 매년 찾아가고 있습니다. 가보면 정말 볼거리가 너무 많습니다. 다만, 매년 찾아가는 저는 매년 크게 달라지지도 않고 오히려 후퇴하는 듯한 모습은 안타깝기만 합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카메라 시장이 포화가 되고 상향 평준화 된 카메라 시장에 대한 호기심이 많이 떨어져서 그런 것도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한 번도 안 가보셨거나 가끔 가는 분들 카메라 구입을 예정한 분들에게는 다양한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올해도 4월 16일 목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4일 간 강남 코엑스 전시회 장에서 전시를 합니다. 
이 사진영상기자재전은 포토 이미징쇼라고도 하는데 예전에는 사전 이벤트도 많이 하던데 요즘은 불경기라서 그런지 이렇다할 이벤트도 하지 않네요. 

이 사진영상기자재전은 다른 전시와 마찬가지로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사전등록을 하지 않으면 입장료 5천원 정도를 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글을 보시는 분 중에 사진영상기자재전을 관람하실 분은 꼭 사전등록을 하세요



사전등록은 http://www.photoshow.co.kr/korean/ 홈페이지 상단의 참관객 >> 사전등록 메뉴에서 하셔도 되고 


아예 직접 코엑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해도 됩니다. 그게 그거죠. 코엑시 전시회는 코엑스 홈페이지에서 모두 사전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코엑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기 https://www.cybercoex.co.kr/index.do

코엑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잠시 고생하고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예년보다 활력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럼에도 최신 영상 기자재와 카메라 그리고 사진전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