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맥주 애호가에게 좋은 휴대용 맥주 거품 생성기 소닉 아워

by 썬도그 2015. 3. 6.
반응형

점점 기온이 오르면 맥주를 찾는 분들이 점점 더 늘어날 것입니다. 여름에는 생맥주 집에서 생맥주를 먹는 분들이 많지만 가산디지털단지 같은 곳에는 술집이 많지 않아서 편의점에서 병맥주를 사서 먹는 회사원들이 꽤 많습니다. 병맥주와 생맥주는 맛이 다르고 무엇보다 거품이 없는 맥주의 맛도 다르죠. 병맥주나 캔맥주는 거품이 없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맥주는 거품 맛으로 먹는 것도 있는데요. 또한, 적당한 거품은 맥주에 있는 탄산이 빠져 나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적당한 거품은 오래 먹기에도 좋습니다. 


병맥주나 캔맥주 같이 맥주 거품이 많지 않은 맥주에 거품을 만들어주는 제품이 다카라토미에서 나온 소닉 아워입니다. 
이전에도 이런 제품은 있었지만 이 제품은 크기가 작은 휴대용 제품인 것이 다릅니다. 


기존 제품은 컵 받침대 같은 곳에 맥주가 든 유리컵을 올려 놓으면 미세한 초음파 진동으로 맥주 거품을 인위적으로 만들어주는데 집에서만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전원을 넣고 


진동을 낼수 있는 부분을 컵에 대고 있으면 유리컵에 있는 맥주가 거품을 만듭니다. 




아주 간단하죠. AAA형 건전지 3개를 이용하는데 여름에나 봄 나들이 갈 때 챙겨가면 좋을 듯 하네요. 가격은 3000엔 정도로 한 3만원 정도 하네요. 술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네요


출처 : http://www.itmedia.co.jp/lifestyle/articles/1410/15/news180.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