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아이폰6/6+ 삼성 갤럭시노트4용 80배 망원렌즈

by 썬도그 2014. 12. 7.
반응형

스마트폰 카메라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는 아직까지 아쉽지만 햇빛 가득한 야외나 빛이 많은 환경에서는 DSLR로 찍을 필요가 없다고 느낄 정도로 카메라 성능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 할 때가 있는데 앞으로는 더 많아질 듯 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 카메라의 최대 단점은 광학 줌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줌이라고 해서 사진을 확대 크롭하는 조악한 줌만 지원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광학 줌을 단 스마트폰이 있긴 하지만 10배 줌 정도만 되고 큰 인기도 없습니다. 


그런데 이 80배 광학 줌이 가능한 주변기기를 달면 그 아쉬운 점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6 아이폰6+ 그리고 갤럭시노트4용으로 나온 80배 망원 줌렌즈입니다. 

따라서 100m 밖에 있는 물체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망원 줌렌즈라서 2m에서 ~100m 정도에 있는 피시체까지 선명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촬영할 때는 좋겠네요. 예를 들어 경기장이나 철새들이나 야생 동물을 먼 거리에 촬영할 때 좋습니다.



Super Spy Ultra High Power Zoom 80X 이 제품명으로 길이가 길이서 삼각대를 사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은 220달러로 20만원이 조금 넘네요. 싼 가격은 아니지만 망원렌즈에 비하면 싼편이죠. 그런데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50배 줌, 20배 줌 제품도 있습니다. 

출처 : http://shop.brando.com/Samsung-Galaxy-Note-4-Super-Spy-Ultra-High-Power-Zoom-80X-Telescope-with-Tripod-Stand_p12364c1597d066.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