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사진 동영상 촬영도구 및 거치대 역할을 하는 아이폰 케이스 Fritz frame

by 썬도그 2014. 7. 24.
반응형

스마트폰은 사진도 잘 찍히지만 동영상이 사진보다 더 좋은 품질을 보여줍니다. 특히 콘서트 장이나 어두운 장소에서는 사진으로 찍기 보다는 그냥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면 많이 흔들리거나 촬영하기가 편한게 아닙니다. 이는 사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아이폰 용 케이스 역할 그리고 거치대 여기에 사진, 동영상 촬영 도구 역할을 하는 Fritz frame이라는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프리츠 프레임(Fritz frame)은 평범한 알류미늄 프레임의 케이스 같이 생겼습니다. 알류니늄이라서 강한 충격에 케이스가 깨지거나 스크레치 같은 것에 강합니다. 그런데 하단이 좀 많이 튀어 나왔네요. 


튀어 나온 이유는 이 힌지기능 때문입니다. 프레임을 벗겨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동영상 촬영시 이 손잡이를 잡고 장시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평한 곳에 놓으면 거치대 역할도 합니다. 제조사에서는 손떨림도 어느 정도 잡아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셀카 촬영 할 때도 좋고 사진을 좀 더 편하고 오래 촬영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폰 케이스네요. 이 프리츠 프레임은 아이폰5/5s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41g이고 크기는 142 x 63 x 8mm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2 종류입니다. 가격은 11,880엔으로 11만원인데 생각보다 고가네요. 그래도 사진과 동영상 많이 찍는 사람들에게는 사랑 받을 만한 제품입니다


제조사 홈페이지는 http://www.any-s.net/fritzframe/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