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사진가 커플이 만든 필름통을 이용한 창의적인 결혼식 청첩장

by 썬도그 2014. 7. 22.
반응형

단 한번의 결혼식(두, 세번 하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을 밋밋한 초대장과 흔한 결혼식장에 하면 재미가 없습니다. 
결혼식장이야 미국 같이 야외에서 하는 결혼식이 현실적으로 쉽지 않기 때문에 선택을 할 수 없다고 해도 결혼식 청첩장은 좀 더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가 커플인 Katie와 Kyle은 아주 창의적인 청첩장을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찾기 힘들지만 여전히 사진가들에게 인기가 있는 필림통을 이용한 청첩장을 만들었습니다. 

이 필림통을 이용한 청첩장은 이 커플의 머리속에서 나온 것은 아닙니다.
포토조조(
http://photojojo.com/store/)에 올라온 필림통을 이용한 초대장 만드는 글을 보고 직접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 필림통을 보니 옛 생각이 나네요. 다 쓴 필름 케이스가 동아리 암실 바닥에 굴러 다닐때 선배가 그거 버리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뭔가 봤더니 그 필름 케이스를 재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롤 필름을 사서 32컷에 맞춰서 필름을 잘라서 빈 필름통에 넣었습니다. 상당히 어려운 과정이지만 롤 필름을 컷수슬 세서 빈 필름 케이스에 넣을 수 있는 도구가 있기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 필림통 청첩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은데 문제는 모두 수작업을 해야 합니다. 초대하는 분이 100명도 더 넘으면 하루 종일 만들어야겠는데요


이 필림통 겉면에는 결혼식 날짜가 적혀 있습니다. 2014년 8월 10일 결혼하네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이 필림통과 사진 인화 현상 주문서 그리고 필름을 잡아 당기면 초대 메시지가 나옵니다. 아직 결혼 전이라서 초대 내용은 보여주지 않네요

사진가끼리 결혼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네요. 

출처 : http://imgur.com/a/QeOD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