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시민 지지하기로 했습니다.

by 썬도그 2007. 9. 21.
반응형


제가 욕도 참 많이 먹으면서 파워블로그라는 위치에 올라가긴했습니다. 솔직히
올블 TOP100블로그 너무나 과분한 상위에 올라가면서  욕도 많이 먹고 저를 은유한 비판도 많았습니다.
네 저도 압니다. 제가 상위에 올라왔다고  자랑하고 싶지도 않고 결국  자의식에 의해 황금 올불이 뜯어
버렸습니다.  올블랭킹제의 단점만 드러낸것 같아서요.

제 블로그의 단하나의 매력은  스펨과 버금가는  포스트 생산력입니다. 
한마디로 중국을 벤치마킹한거죠.  저가정책?  박리다매?  인해전술? 

뭐 그렇죠. 글재주 없는 놈이 자기주제 알고  빠르게 판단하는게  하나의 매력이라면 매력일까요?


네 권력이라면 권력있수 있는 파워블로그 그 권력 딱 한번만 휘둘러 보겠습니다.  맞으시기 싫으시면
사정권 밖으로 물러서세요

저 유시민 지지하겠습니다.
솔직히 고민했습니다.  올블에  이명박까로  성공하고서  본의아니게 정치블로그가 제 블로그의
정체성이 되는것 같기도 했구요.  그래서 그랬나요.  얼마전에  노블로그에 제 싸이트를 등록한다고 하는
방명록글을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노블로그 클릭하면 안나오더군요.
방금 리퍼러중에 이상한걸 발견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블로그? 

갔더니  드디어 개설했더군요  노블로그 (www.knowblog.or.kr)
갔더니  예상했던 대로   대통합민주신당 이더군요.  네 이 정당 100퍼센트 맘에 드는 정당은 아닙니다.
니들 맘대로 하라고 권력을 주었더니 이리저리 눈치보다가 와해된 해쳐모여정당입니다.

맘에 들진 않죠.  하지만 나머지 정당들이 더 맘에 안듭니다.
전 정치란 깨끗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치는 더러운곳입니다.  정치는 깨끗할수가 없습니다. 그게
정치인듯합니다. 그게 제 경험에서 나온 생각입니다.  정치는 더러운곳입니다. 누가 덜 더러우냐를 가리는게
정치인것 선거인것 같습니다.


문국현씨는 아직 모르겠지만 정당도 없고 아직 아닌듯하고   민노당은이 대안이 될수 있겠지만  항상 한쪽만
대변하기  바쁜듯 해보이고 정작  나라를 운전하기에는 면허증이 없는듯합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대통합민주신당인지(정당이름도 겨우 알았음)는  난 모르겠구 그속에 유시민이
있기에 유시민을 지지합니다.

유시민이 경선에서 하차했다구요? 네 압니다.  유시민 하차했죠.
유시민씨가 지지하는 후보 지지할 생각입니다.   이해찬씨요.  이해찬씨 욕많이 먹었죠.  하지만 그의 토론하는
모습을 보니 그래도 믿음직 스럽습니다.   적어도 이명박이 꼴뵈기 싫어서라도 이해찬씨를 지지할 생각입니다


그렇다고 대통합인지 뭔지하는 정당이 하는 행동 다 옹호할 생각없습니다. 막무가내로 좋아하지도 않을것이고
제 셩격상 그거 용납못됩니다.  또한  이해찬씨 옹호하는 글 쓰지도 않을것입니다.  이글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어느정도 입장표명을 해야할것 같아서 합니다. 

몇몇 파워블로거분들이  지지후보에 대한 글들을 쓰셨기에  그 물결에 동참해 봅니다.

또한 이 입장표명(?  무슨 대단한 놈처럼 말해서 죄송하네요)은  하나의 동영상 큰힘이 되어주네요
UCC가 뭔지 제대로 아는 분 같습니다.  다음 대선에는 꼭 성공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