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갤럭시S4에 액정보호필름을 쉽게 부칠수 있는 필름키트 DN-33671

by 썬도그 2013. 9. 24.
반응형

제가 쓰고 있는 스마트폰의 액정 보호 필름은 없습니다. 있었는데 하나가 많이 헤져서 새로운 것으로 갈다가 기포가 발생해서 다시 뜯었다 붙였더니 기포가 더 발생하고 그래서 먼지를 테이프로 쪽쪽 다 뜯어내고 붙여도 안 되고 안 되고 안 되고 아~~~악 그냥 확 구겨서 버렸습니다. 제가 기포 하나도 용납을 못하는 스타일이라서요.

그래서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살 때 그 자리에서 붙여 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한 번은 마트에서 붙여 달라고 했더니 3천원을 내라고 하네요. 붙여주는데 3천원?? 이해는 합니다. 잘못 붙이면 그거 다 판매원이 물어야 하니까요. 그래도 숙력자이니까 좀 붙여주면 좋으련만 공짜로 붙여주는 곳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렇게 액정보호필름 노이로제에 걸린 분들을 위한 치료약이 나왔습니다. 아니 치료 제품입니다.

액정보호필름을 쉽게 붙일 수 있는 필름 키트 DN-33671

이 제품은 아쉽게도 갤럭시S4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받침대가 갤럭시S4 모양이기 때문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케이스와 극세사 천이 들어가 있습니다. 먼저 극세사 천으로 갤럭시S4의 표면을 반질반질하게 닦습니다

그리고 필름 키트 안에 갤럭시S4를 넣습니다. 아! 넣고 닦아야겠군요.  지문이나 잡티 먼지를 천으로 닦아서 없앤 후에 

같이 들어 있는 액정보호필름을 올린 후에 한쪽 끝 강력한 스티커가 있는 곳을 로울러 앞에 붙입니다. 

그리고 로울러로 쭉 밀어주면 됩니다. 쭉쭉쭉~~~~ 보통 이 키트가 없을 때 저는 카드로 서서히 밀면 잘 밀리더라고요. 

이렇게 로울러로 밀면 끝입니다. 

고정용으로 사용한 스티커는 제거 합니다. 

그리고 폼에서 꺼내면 됩니다.

보통 기포가 안 들어간다고 해도 액정보호필름을 정확하게 부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큰 디스플레이 제품은 더더욱 그렇죠. 그런데 이 필름 키트만 있으면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국내 제품은 아니고 일본에서 나온 제품으로 가격은 3천엔입니다. 약 3만원 정도 하는데 1회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무척 비싸죠. 따라서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하는 곳에서 사면 좋을 듯 하네요. 그런데 궁금한게 다른 회사의 액정 보호필름을 사용할 수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그게 가능하면 액정보호필름 판매하는 곳에서는 하나 들여 놓아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