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아이들로 환생한 유명 스타들. icons 사진 시리즈

by 썬도그 2013. 8. 21.
반응형







이 중에서 몇명이나 아시겠어요. 저는 마릴린 먼로, 처음에는 마이클 잭슨으로 오해한 지미 핸드릭스, 신디 로퍼 마돈나, 엘비스 프레슬리는 알겠는데 이마에 혹이 난 듯한 분과 머리 치렁 치렁한 분은 누군지 모르겠네요. 알긴 아는데 긴가민가해요. 아시면 알려주세요

이 사진은 캐나다 사진작가 April Maciborka의 icons라는 사진 시리즈입니다. 아이들을 옛 유명 스타로 꾸며 놓았네요. 
섹시미의 심벌인 마릴린 먼로가 아이가 되니 귀여움과 섹시함이 동시에 보이지만 뭔가 어울리지 않아 보입니다. 
그래도 아이들의 귀여움이 스타들의 범접하기 힘든 거리감을 지워주네요. 참 재미있는 사진 시리즈입니다.

그런데 이 작가 홈페이지인 http://www.aprilmaciborka.com에 가면 아주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이 사진은 David Wile과 April Maciborka가 함께 협업한 사진인데요. 아기들이 처음으로 레몬 맛을 봤을 때의 찌릿한 표정을 순간 캡쳐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레몬을 먹어보라고 하니 아이들이 찌릿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이 모습 자체도 참 귀엽습니다. 

그런데 저 아이들에게 다시 레몬을 주면 땅에 던저 버릴 듯 하네요. 
태어나서 처음 느끼는 맛. 이 레몬 맛을 이 아이들은 커서 기억 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