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향기/책서평

신세계 오도독과 온북TV가 함께하는 7월의 무료 북콘서트(아이웰콘텐츠 대표)

by 썬도그 2013. 7. 6.
반응형



전자책 읽기에 푹 빠지니 저절로 TV를 멀리하게 됩니다. 이제는 주말 예능은 '무한도전'만 챙겨보고 나머지는 다 안 보게 되었습니다. 그 좋아하던 '개그콘서트'도 점점 더 안 보게 되네요. 그 시간에 뭐하냐? 전자책 들고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편의점에 산 커피 한 잔 하면서 책 읽기 삼매경에 빠져 있습니다. 조금 있다가 무한도전 보고 나서 전자책 들고 나가봐야겠습니다.




매월 5일 신촌 인근 스타벅스에 가면 전자책 1권이 공짜


어제 알았습니다. 어제 스타벅스에 가면 전자책 1권이 공짜라는 이벤트를 알았습니다. 우연찮게 신촌에서 영화 관람이 있었는데 이 이벤트를 듣고 스타벅스에 가서 전자책 1권 읽을 수 있는 e북 쿠폰을 받았습니다

이 이벤트는 오도독이라는 전자책 서비스 업체와 스타벅스가 함께 하는 이벤트입니다. 


스타벅스와 오도독이 함께하는 오늘은 책 읽는 날 이벤트 안내

1. 날짜 : 매월 5일 단 하루

2. 장소 : 스타벅스 (이대점, 연대점, 신촌대로점, 신촌명물거리점 4곳에서만)

3. 조건 : 위 4곳 중 한 곳에 방문해서 e북 쿠폰 달라고 하면 선착순 1천 명에 게 줌. 음료 구매 안 해도 됨


전 받았습니다. 이거 받자마자 포스팅을 하려고 했습니다. 시원한 커피 마시면서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스타벅스에 자리가 없었습니다. 특히나 노트북 자리가 꽉 찼네요. 약속시간도 다가오고 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는데 8월 5일에 신촌에 지나갈일 있으면 무료 e북 쿠폰 하나 받아가세요


7월의 e북은 아이웰콘텐츠 김성민 대표와 쓴 청춘경영학입니다.
지금 밀린 전자책이 산 같아서 바로 읽지는 못하겠지만 읽어보고 여기에 리뷰 올리겠습니다.

이 김성민 대표는 아이웰콘텐츠(http://www.iwellcontents.com/) 라는 전자책 출판업체입니다. 다른 전자책 출판 업체와 달리 국내 출판물을 해외에 소개하는 업체입니다. 


받은 쿠폰은 오도독 홈페이지(http://www.ododoc.com/)에서 회원 가입후 쿠폰 등록을 한 후에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오도독'을 검색해서 받으신 후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이 김성민 대표가 7월 16일 오후 7시 30분 ~ 9시 까지 양재동 매헌기념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저자와의 대화를 합니다
오도독 전자책 서비스 업체와 온북TV가 후원을 합니다. 특별손님으로 요즘 핫한 낸시랭도 볼 수 있습니다. 

참여는 http://onoffmix.com/event/17070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 30분만 모시니 관심 있는 분은 참여해 보세요. 


출처 : 맛있는 책읽기 오도독 http://www.ododoc.com

<이 글은 오도독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