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온천욕을 즐기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Hot Tub Cinema

by 썬도그 2013. 6. 29.
반응형



영화를 꼭 극장에서만 볼 이유는 없습니다. 야외에서도 식구들과 혹은 자동차 극장을 이용할 수도 있죠. 특히 여름날에는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면서 시원한 강바람을 쬐면서 큰 야외 스크린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아주 좋죠. 

Hot Tub Cinema는 아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올해로 7년이 된 서비스로 온천욕과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먼저 뜨거운 물이 들어간 튜브형태의 욕조를 가족이나 친구들이 삽니다. 그 뜨거운 물에서 몸을 녹이면 서빙 하는 분들이 음료나 술을 나르죠. 그리고 영화가 상영되면 영화 감상을 하면 됩니다



Hot Tub Cinema장점은 협소한 장소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름에는 옥상에 자리를 마련해서 야경을 보면서 영화와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실외가 춥기 때문에 실내 공간에 자리를 마련해서 영화와 뜨거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요. 그렇다고 실제 온천물은 아니고 그냥 뜨거운 물입니다. 


꽤 괜챃은 아이디어네요. 거대한 풀장형태라면 설치하기도 힘들지만 이런 튜브 형태라면 설치도 용이하고 이동도 쉬울 듯 합니다. 


가격을 보니 6명 들어가는 욕조 1통 통째로 빌리는데 180유로로 약 27만원입니다. 예상대로 가격은 좀 비싸네요. 



출처 http://hottubcinem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