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공간 절약과 친환경을 강조한 수직형 Ecooking 키친

by 썬도그 2013. 5. 2.
반응형


여자들의 로망은 넓고 편한 부엌을 갖는 것입니다. 많은 시간을 부엌에서 보내는 주부들과 집이 좁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공간 절약형 수직형 부엌 싱크대가 바로 Ecooking 키친이니다. 


생긴 것은 위와 같이 수직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저 수직형 Ecooking키친은 모듈형이라서 여러가지 부엌에 필요한 것이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지, 렌지 후드, 싱크대와 식기 새척기와 광파 레인지도 있습니다. 하단에는 냉장고도 있고요. 싱크대도 있고요. 신혼 부부나 혼자 사는 분들에게 좋은 구조이네요. 다 쓰고 나면 밀어서 공간을 절약하면 됩니다. 


이 제품은 MASSIMO FACCHINETTI에서 만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공간 절약 뿐 아니라 친환경 제품인데요. 먼저 전기는 태양광 패널로 전기를 충전 했다가 사용을 합니다. 또한 싱크대의 물을 정화 해서 식기 세척 물로 사용합니다. 


상단은 나노 이산화 티탄으로 된 필터가 있어서 요리 할 떄 나오는 공기를 정화 시킵니다. 


콘셉 제품은 아니고 2014년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이디어는 아주 뛰어나네요. 
전자레인지가 LG꺼네요.  꽤 괜찮을 것 같은데 가격만 합리적이라면 잘 팔릴 듯 합니다. 

모듈식이라서 필요 없는 모듈을 제거하고 다른 모듈을 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레인지가 필요 없으면 떼고 대신에 에스프레소 머신을 달 수도 있습니다

출처 http://mocoloco.com/archives/028790.php?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feed&utm_campaign=Feed%3A+mocoloco%2FKGTY+%28MoCo+Loco%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