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인물 사진을 매끈하게 후보정 해주는 미용 전문 사진 후보정 사이트 BeautyPlus

by 썬도그 2013. 4. 30.
반응형



몇일 전에 외국의 한 유명 언론은 한국의 미스코리아 후보들의 사진을 소개하면서 후보 모두가 닮았다고 따끔하게 꼬집었습니다. 성형 강국 코리아를 비판 한 것인데요. 그 사진은 비슷한 얼굴로 성형한 후보들도 문제였지만 포토샵으로 사진을 수정한 부분도 많았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예뻐지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는데요. 이런 여자분들의 욕망을 충족시켜줄 온라인 미용 전문 사진 후보정 사이트인 BeautyPlus가 나왔습니다. 


미용 전문 온라인 사이트 뷰티 플러스 http://www.beautyplus.com/

이 사이트는 어느 나라에서 제작된 사이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영어, 일본어, 한국어를 제공합니다. 
이 뷰티플러스는 인물 사진 특히 얼굴 사진을 후보정 할 때 아주 유용합니다.


주요 기능은 치아 미백, 잡티 제거, 피부톤 조절, 날씬한 체형, 눈 크기 확대 등이 있습니다



시작을 눌러서 pc에 저장된 인물사진을 불러 온 후에 수정하면 됩니다. 피부톤은 잡티제거, 매끈한 피부, 하얀 피부 등으로 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주끈깨 가득한 저 언니를 잡티 제거 해봤습니다.


잡티가 너무 많은데요. 실행해보니 포토샵의 도장 툴 같이 잡티 없는 피부에서 복사를 해오네요. 포토샵과 다르게 마우스를 꾹 누르고 있는 것이 아닌 클릭 클릭으로 연속으로 눌러주며서 제거 해야 합니다. 주근깨가 은하수 같이 깔려서 이 언니는 좀 힘드네요.


홍조도 넣을 수 있고요


마스카라도 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입술도 칠할 수 있는데 화장을 잘하는 여자분이라면 더 정교하게 잘 할 수 있겠네요



전체적으로 UI가 너무 간편합니다. 이게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이번엔 몸매 보정을 해 봤습니다.  우람한 슈퍼맨 몸매를 아가씨 몸매로 만들어 봤습니다.


아주 날씬해졌습니다. 포토샵 못하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기능이네요. 








필터도 있는데요. 예쁜 인물용 필터 적용하고 SNS에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제인 버킨 이 누님의 리즈 시절 얼굴은 최강이네요


보정 전과 보정 후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눈이 작은 분들은 눈을 크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얼굴과 몸매 보정하는데 아주 뛰어난 직관성을 가진 미용 사진 사이트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http://www.beautyplu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