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마인크래프트에 푹 빠진 아이들에게 좋은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 어플

by 썬도그 2013. 2. 18.
반응형



하루종일 땅파고 짓습니다. 요즘 초등학생 중학생등의 어린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게임이 바로 마인크래프트입니다. 스카이프로 연결해서 음성으로 서로 대화를 하면서 건물을 짖습니다.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이 마인크래트프 아바타를 만들어주면 얼마나 좋아할까요?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마인크래프트 페이퍼크래프트 스튜디오(Minecraft Papercraft Studio)라는 앱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페이퍼크래프트 스튜디오(Minecraft Papercraft Studio)앱은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들을 아이폰에서 크기, 캐릭터, 커슈튬 등을 유저가 지정한 후 프린터로 프린팅해서 그걸 자르고 오려서 종이인형으로 만들어주는 앱입니다. 



영국의 57Digital에서 개발한 이 앱은 마인크래프트에 푹 빠진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도 좋은 앱이네요
집에 잉크젯 프린터가 있으면 A4용지보다 두꺼운 재질의 종이위에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 앱에서 선택하고 크기를 조정하고 옵션 등을 체크한 후에 프린팅을 한 후 아이가 직접 가위로 오리고 풀칠을 해서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무료는 아니고 2.99달러 입니다

https://itunes.apple.com/us/app/minecraft-papercraft-studio/id599955633?ls=1 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방학 때 하루종일 마인 크래프트만 하는 아이에게 선물하면 아이가 너무 좋아할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