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카세트 테이프 음원을 직접 아이폰에 이식시키는 Cassette To iPod Converter

by 썬도그 2012. 9. 11.
반응형

디지털시대에도 감성이 있을까요? 있긴 있겠죠? 있긴 있을거예요? 그런데 아나로그 부터 시작한 세대들은 디지털 세대를 보면 감성이 좀 매말러보입니다.  손글씨의 그 긴 시간을 견디지 못하고 타자로 자신의 생각이나 메세지를 전달하는데 타자가 손글씨 보다 빠른데도 말줌임말을 씁니다.

예전에는 좋아하는 이성이 있으면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를 라디오로 녹음해서 선물하던 그 정서와 감성이 가끔 그립네요.



그런 아나로그 감성을 가진 분들은 카세트 테이프도 잘 버리지 않아요. 그런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 나왔네요

Cassette To iPod Converter는 카세트 테이프 음악을 MP3로 변환하서 아이폰이나 아이판 터치로 직접 저장하는 제품입니다.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데 그 어플을 이용해서 카세트의 음악을 아이폰에 차곡차곡 넣을 수 있습니다. 

전원은 AA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MP3파이을 PC나 맥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11.4 X 8.3 X 3.2 cm입니다. 

젊은 분들이 아닌 어르신들이나 중년분들에게 선물로 주면 좋을 듯 하네요, 가격은 80달러입니다.

출처 http://www.hammacher.com/Product/Default.aspx?sku=82549&promo=Category-NewArrivals&catid=60&PID=1781363&cm_ven=CJ&cm_ite=Hammacher+Schlemmer&cm_pla=1781363&cm_cat=1511450&source=c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