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차안에 강아지를 놓고 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Dog Caller

by 썬도그 2012. 8. 28.
반응형



강아지를 차에 태우고 외출을 나가면 개가 안절부절 못하고 낑낑거립니다. 왜 그런지 몰라서 쳐다보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창문을 열어줬더니 고개를 내밀고 좋아하더군요. 개는 사람과 달라서 차 안에 갇히면 흥분상태가 되나 봅니다.

강아지 키우는 집에서 가끔 마트에 갈때 혹은 외출을 할 때 차 뒷자석에 태우고 나가서는 깜박 잊고 혹은 잠시 다녀오겠다며 강아지를 차 안에 넣고 내리면 큰일납니다. 특히 여름에는 절대로 그런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차에 강아지 놓고 내렸다가 몇시간 후에 오면 개는 죽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항상 건망증이 문제죠. 차에 강아지가 있는지 깜박 잊고 때약볕에 차를 주차해놓아다가는 강아지는 큰 위험에 처합니다.



차안에 강아지를 놓고 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Dog Caller

그런 건망증이 있는 애견가를 위해서 나온 제품이 바로 Dog Caller다. 이 제품은 강아지에 Dog Caller의 목에 체워주면 됩니다.

이 Dog Caller안에는 SIM카드와 온도계, LED가 내장되어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온도계에서 눈치 채셨겠지만 이 제품을 찬 강아지가 차안에 있게 되면 급속하게 올라가는 차안 내부온도를 감지한 강아지 목에 걸려 있는 Dog Caller가 온도센서로 온도를 감지해서 주인에게 메세지를 보냅니다. 


지금 26.5도예요. 이 주인아! 어나 날 구해라고 메세지가 옵니다. 이 제품은 토론토 동물보호협회에서 만들었는데요. 2013년에 20달러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애견가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가장 개를 사랑하는 방법은 개가 발광을 하더라도 외출 나갈 때는 집에 두고 나가는 게 가장 좋습니다. 

출처 http://hiconsumption.com/2012/08/heat-sensing-dog-cal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