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겨땀 싸이에게 필요한 땀샘 제거기 miraDry

by 썬도그 2012. 8. 21.
반응형


겨드랑이에서 나오는 땀 때문에 곤혹스러운 여름입니다. 싸이는 겨드랑이 땀 때문에 겨땀 싸이라는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남자나 여자나 여름에 겨드랑이에서 나는 땀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꽤 있죠. 땀이 많이 난다는 것은 냄새도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예전 처럼 겨드랑이를 노출 시키지 않고 면도도 하지 않는 시절에는 크게 신경 쓸 것은 아니지만 요즘은 민소매 옷 많이 입고 다녀서 자연스럽게 노출이 자연스럽습니다. 

겨드랑이 땀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네요. miraDry라는 이 제품은 겨드랑이 땀샘을 마이크로웨이브파로 파괴시켜줍니다. 


마이크로웨이브파로 약 22,000개에서 30,000개의 겨드랑이 땀샘을 파괴시켜줍니다.  환자 90% 중 82%가 땀이 줄었다는 결과를 보더라도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가격입니다. 한 대당 가격이 3천달러로 싼 가격이 아닙니다.

같은 고통으로 고민중인 사람들 끼리 돈을 각출해서 한 대 사서 돌려 쓰면 될 것 같기는 하네요. 그런데 그냥 일반인들이 막써도 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천상 저 제품 갖추고 있는 병원에 가서 치료 받는게 좋겠죠.

출처 http://miradry.com/patients/what-miradry-solu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