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일본에서 파는 기발한 여성 미용 도구들

by 썬도그 2012. 8. 5.
반응형


강남 가로수길에서 신사역 쪽으로 걷다가 문득 하늘을 올려다 봤는데 온통 성형외과 간판만 가득해서 놀랬습니다. 그 곳이 그 유명한 성형공장지대였더군요. 강남에 집중되어 있는 성형외과들, 전 그 성형외과가 죽 늘어선 강남거리를 보면서 여성들의 욕망이 집중된 곳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아름다운 사람이 더 대우를 받는 사실은 변하지 않고 있고 그런 흐름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성형을 해서 예뻐지는 것은 가짜라며 손가락질을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성형미인도 미인으로 인정하는 시대가 되었죠. 과정이야 어찌되었건 예쁘면 장땡이라는 생각이 주류가 되었습니다.

여자나 남자나 예뻐지고 잘 생겨지는 것을 마다할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만 몸에 칼을 대는 것을 전 결코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가 성형을 싫어하는 이유는 모두 같은 잣대의 미인이 된다면 그 세상은 유토피아가 아닌 디스토피아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몸에 칼을 대지 않고 도구를 이용해서 예뻐지는 것은 반대 아니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목,턱주름 제거기

요즘은 피부관리들을 너무들 잘 하셔서 피부만 보고 나이를 알기 힘듭니다. 그래도 숨길 수 없는 얼굴 나이가 있죠. 그 얼굴나이를 나타내는 주름들이 있느데 대표적인것이 얼굴의 팔자 주름과 함께 목 주름입니다. 목에 주름이 많이 생긴 사람들은 나이가 든 사람들이고 목 주름은 여자들이 가장 신경써야할 주름입니다. 이 목과 턱의 주름을 제거해주는 제품은 턱과 쇄골에 끼고 푸시업 동작을 해주면 됩니다. 


위와 같이 펌핑질을 해주면 주름과 턱라인이 개선된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오랫동안 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재미있는 미용 제품이네요



팔자 주름 개선해 주는 페이스 슬리머 마우스피스

여자나 남자나 팔자주름에 대한 공포감이 있죠. 무한도전에 나온 개구기 같이 생긴 이 거대한 입은  페이스 슬리머 마우스피스입니다. 위와 같이 입술에 끼우고 

모음인 아에이오우를 말합니다. 아에이오우를 말하면서 입을 크게 움직이면 얼굴 근육을 많이 쓰게 되고 근육을 많이 쓰게 되면 주름없는 탱탱한 얼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 주름 제거용 스마일 라인 페이스 벨트


이 제품은 그나마 좀 많이 알려진 제품이네요. 강력한 벤드로 여자들의 얼굴을 압박해줘서 여자들의 주름 개선을 해주는 제품이네요. 특히 V라인을 미인의 기준으로 말하는 요즘에는 턱석 개선 효과도 있는 이 제품이 꽤 인기가 있을 듯 합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바꿔주는  뷰티 보이스 트레이너

이 제품은 아주 특이합니다. 저는 얼굴 예쁜 미인도 미인이지만 목소리가 예쁜 여자들이 참 매력적입니다. 아직까지 목소리는 성형을 쉽게 할 수 없기에 타고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여자들이 참 매력적입니다. 

이 목소리는 타고 난 것이지만 여느정도 목소리 트레이닝을 하면 마을 또박또박 또는 강하고 정확한 발성이 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뷰티 보이스 트레이너는 공갈 젖꼭지 같이 생겼습니다. 입에 끼고 하루에 5분 정도 목소리 발성 연습을 하면 강한 발성과 또박또박한 발음 또는 음치들의 음정 교정도 할 수 있습니다. 


소리굽쇠를 꽂아서 자신의 목소리의 높이를 보다 확실하게 느낄 수 있고 이 객관적인 모습을 통해서 목소리를 조금씩 바꿀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목소리 음색을 바꿀 수는 없지만 같은 음색이라도 보다 듣기 좋은 목소리로 트레이닝 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음치 분들에게도 좋겠네요

효과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싼 가격이고 노력이 가해진다면 가격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출처 :http://www.japantrendshop.com/beauty-voice-trainer-p-556.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