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아웃도어 스포츠 매니아에게 좋은 JVC GC-XA1 ADIXXION

by 썬도그 2012. 7. 5.
반응형


언젠가는 구글 고글스가 상용화 되고 보편화 되어서 일상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 기록하는 시대가 올 것 입니다. 언젠가는 자동차용 블랙박스 뿐 아니라 인간용 블랙박스가 나올 날도 있겠죠. 

그 구글 고글스의 전 단계가 바로 GO pro 카메라가 아닐까 합니다. 영화나 드라마 촬영용으로도 사용할 정도로 Go pro는 작은 크기와 쉽게 마운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익스트림한 액션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죠. 


 JVC GC-XA1 ADIXXION 은 Go pro와 비슷한 캠코더입니다. 먼저 고글 마운트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안경 옆에 부착해서 내가 보는 모든 것을 그대로 담을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저거 쓰고 다니면 다 쳐다 보겠지만 이 제품은 익스트림 스포츠나 자전거등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카메라입니다.


무게는 126g에 아주 가벼우며 방수도 되는데 5미터 까지 방수가 가능합니다. 딱 물놀이 용이네요. 2미터 높이에서 떨어트려도 고장나지 않는 내구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먼지와 추위도 견딜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와이파이 기능이 있어 녹화되고 있는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1.5인치 액정도 지원합니다. 
풀HD인 1920 x 1080 30프레임과 1280 x 720 60프레임의 동영상 녹화가 가능하며 MP4로 저장됩니다. 


다양한 마운트를 지원하는데 GO pro와 여러모로 비슷하네요. 

찍고 있는 영상은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350달러로 한화로 약 40만원 합니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Go pro와 경쟁제품이니 구매할 때 한번 고려해 봄 직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