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스타워즈 토이로 유명한 사진을 재현한 David Eger

by 썬도그 2012. 7. 4.
반응형


뭐에 푹 빠지면 그것을 소유하고 콜렉트하는 분들이 많죠. David Eger는 스타워즈에 푹 빠진 분입니다. 이 분은 스타워즈 피규어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 피규어로 유명한 사진들을 재현했습니다. 예전에 레고로 유명한 사진을 재현한 분이 화제였는데 레고가 관절이 거의 없어서 원본 사진과 같이 소개해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클론들은 관절이 많아서 보다 자연스러운 재현 사진이 되었네요
아래 사진은 유명한 사진들을 재현한 사진인데 어떤 사진인지 생각해 보세요


 

Charles C. Ebbets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건설 노동자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재현했네요


이 사진 볼떄마다 저 시대에는 강철심장을 가진 분들만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H빔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데 안전끈도 없이 저렇게 앉아 있을 수 있다는게 놀랍기만 합니다.  맨 끝에 분은 담배까지 피는데 저러다 떨어지면 어쩔려는지 ...



이 사진은 이오지마섬을 점령한 후 미군이 깃발을 꽂는 사진을 재현했네요.



비틀즈의 앨범 자켓이고요


도로시아 랭의 '이주노동자의 어머니'라는 사진인데요. 저 표정을 재현하지 못해 비교해야 했습니다.




이분은 이런 피규어로 다양한 재현을 하는데 365 Days of Clones 씨리즈와 365 Alternative Days of Clones이라는 씨리즈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리고 있습니다





















http://www.365daysofclones.com/52-weeks-of-star-wars/ 에 가면 더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 분은 스타워즈 광팬이네요. 유명한 영화 포스터나 사진 심지어 명화 까지 재현하네요. 멋진 열정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