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사진작가 Nacho Rojo의 재미있는 커플놀이

by 썬도그 2012. 3. 18.
반응형

사랑하는 사람은 닮아간다고 하죠.
살아온 환경이나 배경이 전혀 다른 두 남녀가 같이 사랑하고 같은 시간을 많이 공유하다 보면 삶이 닮아가고 얼굴도 닮아 갑니다. 하지만 닮아가면서 느끼는 권태가 있고 그 권태를 이기지 못해서 서로 손톰을 세워서 할큅니다

하지만 아래에 소개할 커플은 정말 재미있게 놉니다







 
 한참을 봤습니다. 이게 뭔가? 남자가 여장을 하고 찍은 건가?  한 사람이 여장을 하고 찍은 사진들인가?
고백하지만 제가 안면인식을 좀 늦게 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한참을 보고 알았습니다. 같은 남자 여자인데 다양한 버젼으로 꾸미고 포트레이트를 찍은 것이네요

제가 사람 얼굴을 인식하는게 맹하긴 하지만 이 커플 정말 대단하게 노네요. 저렇게 다양한 버젼으로 꾸미고 사진을 찍었네요
이 사진은 스페인 사진작가 Nacho Rojo와 그의 여자친구가 함께 다양한 의상과 분장을 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사네요
지루한 데이트, 매일 비슷한 데이트 같은 연인들 사이에 서로 드레스 코드를 지정해서 만나서 하루를 즐기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