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아이폰을 GoPro처럼 자전거,등산등 레저용 카메라로 변신 시켜주는 Miveu X

by 썬도그 2012. 3. 11.
반응형

GoPro라는 카메라는 레저나 익스트림 스포츠 매니아에게는 필수장비입니다.
자기가 체험하고 있는 다양한 움직임을 머리에 쓴 헬멧에 마운트 시켜서 촬영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심지어 영화 촬영 장비로도 활용한다는 소리까지 들었습니다. 쉽게 마운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뛰어난 GoPro
그런데 아이폰을 GoPro카메라처럼 변신 시켜주는 마운트 장비가 나왔습니다


Miveu-X는 1인친 시점 아이폰 마운트입니다. 위와 같이 마운트 케이스 속에 아이폰을 모시면됩니다.




이렇게 가슴에 달고 X로 된 줄을 몸에 감으면 됩니다. 



그리고 자전거나 등산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하면 되죠.
하지만 전문 카메라가 아니기에 장시간 촬영하긴 힘듭니다. 따라서 수시로 발열을 잡아주고 촬영해야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10분 안에 모든 행동이 끝나는 패러글라이딩이나 간단하면서고 과격한 액션을 할때는 좋겠네요

스노우보드는 이 제품이 약간 어울리지 않는데 그 이유는 몸을 앞으로 하고 타는게 아닌 옆으로 하고 타기에 어울리지 않습니다.하지만 등산, 자전거등 대부분의 레져 활동으로는 가능합니다

따로 GoPro를 사지 않아도 되겠네요. 그러나 화질은 어쩔 수 없이 떨어집니다. 폰 카메라의 한계죠





또한 이 Miveu-X는 아이폰4, 아이폰4S의 화각보다 더 넓은 광각 화각으로 증폭시켜줘서  보다 넓은 모습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도 준비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상용제품이 아니고 펀딩을 받아서 출시되는 제품입니다. 국내도 이런 투자를 받아서 소량의 제품을 생산하는 Gmake라는 싸이트가 있는데요. 한국도 이런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로 제품으로 만들어서 소량으로 생산하고 대박이 나면 대량 생산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으면 합니다. 

제품 설명 동영상
 


아이폰은 이런 다양한 악세사리 제품들이 있고 이게 하나의 문화를 만들고 있기에 하나의 제국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게 참 부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