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미래의 영화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의 기발한 광고

by 썬도그 2011. 12. 9.
반응형

며칠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광고라서 올라운 동영상이 화제였습니다.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미래의 영화관이라고 소개를 하던데요. 그 미래의 영화관이라는 것은 다름아닌 빔프로젝트를 이용해서 집안을 영화속 한가운데로 꾸며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단 한편 보시죠



이 영상은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의 광고입니다. 새로 나온 모션인식 콘트롤러에 대한 광고인데요. 광고 내용보다는 그 비쥬얼이 참 대단하죠.

위 영상은 빔프로젝터로 방안을 하나의 거대한 스크린 삼아서 만든건데 저런 영상 만들려면 방의 크기와 쇼파의 크기등을 미리 다 입력해놓고 거기에 맞는 영상을 내보내야 합니다.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긴 하지만 미래의 영화가 바로 저런 영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3D를 넘어 홀로그램을 넘어서 내가 영화속 한 가운데 들어가서 주인공 옆에서 주인공의 숨소리를 듣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영화보다는 게임 특히 1인칭 슈팅게임에 활용하면 집이 바로 서바이벌 게임장이 될것 같은데요.
다만 아파트에서 사용하면 밑에층에서 올라오므로 사용금지고요





 
이런 영상은 이벤트 장소나 쇼프로모션할때 활용해도 좋을듯 한데요. 방에 들어면 순간에 태평양 한가운데가 되었다가  도심 한가운데등으로 변하는거죠.  80년대 만화영화 미래소년코난에서도 위와 비슷한 장면이 나오기도 하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의 새로운 모션인식 콘트롤러 광고 기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