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아이폰, 아이폰3G,아이폰3GS,아이폰4,아이폰4S 카메라 사진 비교

by 썬도그 2011. 11. 12.
반응형

아이폰이 처음 나왔을 때 만해도 아이폰의 스펙은 최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안드로이드폰 군단이 매월 새로운 제품들을 쏟아내서 아이폰은 스펙 최강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스펙으로만 인기 있는 제품은 아니죠

아이폰은 진화했고 하드웨어 스펙도 진화했습니다. 그리고 그 진화에 카메라도 진화했습니다.
일전에 아이폰 카메라 사진의 변천사를 소개했는데 비슷한 그러나 보다 확실한 사진품질의 차이를 담은 포스팅이 있어 소개합니다.

 
http://campl.us/posts/Low-Light  에서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을 모두 모아서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어두운 시장의 실내촬영, 레스토랑에서 음식사진 촬영, 밤거리의 사진 3가지입니다



아이폰



아이폰3G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
 




아이폰3G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
 



아이폰3G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옵티머스2X를 쓰다가 옵티머스LTE를 쓰고 있는데 카메라 UI는 변하게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오히려 몇몇 기능은 빠졌고요.
그러나  카메라가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야간에 놀라울 정도로 정확한 사진을 담고 있습니다. 소니 BSI센서인데 야경이 특히 강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아이폰4의 카메라가 LG이노텍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아는데 왜 LG전자는 LG이노텍이라는 계열회사 제품 안쓰고 소니것을 쓸까요? 아마도 애플이 카메라모듈 공급할때 독점 공급을 요구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http://campl.us/posts/Low-Ligh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