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블럭 쌓기를 하는 재미있는 화면보호기

by 썬도그 2011. 9. 18.
반응형

윈도우95나 윈도우98 나올때 까지만 해도 매달 PC사랑 사다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부록으로 딸려오는 CD에는 다양한 윈도우테마와 화면보호기등이 있었습니다. 지금이야 인터넷에서 바로 다운 받아서 설치하면 되었지만 당시는 모뎀이 대부분이어서 윈도우테마나 화면보호기 하나 받을려면 시간도 돈도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냥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죠.
관공서 같은 곳에 가면 화면보호기가 잔뜩 떠 있는 PC들을 점심시간에 만날 수 있습니다.  PC를 끄고 가거나 적어도 절전모드로 해 놓고 나가면 좋지만 그냥 팍 일어나서 점심 먹으러들 가나 봅니다.  그때 유심히 화면보호기를 보면 대부분 똑같은 윈도우 기본 제공 화면보호기가 뜹니다.

좀 신경쓰는 분은 아이들 사진이나 가족사진 뛰우는 분이 계시고요.  밋밋한 화면보호기보다는 좀 더 세련되고 재미있는 화면 보호기를 소개합니다.

 클락블럭1.0
 
이 스크린 세이버는 위와 같이 블럭으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상단에 아라비아 숫자가 있으니 블럭 일일이 세지 않아도 됩니다. 블럭의 숫자가 바로 그 시간대를 표시합니다. 맨 오른쪽에 손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블럭을 10까지 쌓습니다

아주 간단한 화면보호기인데요. 관심있는 분은 다운받아보세요

 
http://yugop.com/ver3/index.asp?id=29 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1,3메가 짜리와 2.1메가 짜리가 있습니다. 



0이 될때는 다 허물어 버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