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용 집안 감시카메라 iZON

by 썬도그 2011. 8. 31.
반응형



워킹맘들은 항상 불안합니다. 집에 아기를 놓고 나오면서 눈물도 많이 흘리죠. 어머니나 친척분 혹은 아기 돌보미 아줌마에게 아기를 맡기고 가는데  회사에서 일하면서 영 일이 안잡히죠.  그럴때 필요한게 바로 iZON입니다.

이 iZON은 아이폰용 악세사리입니다. 



집안의 천장이나 서재 혹은 구석에 붙여 놓으면 집안을 녹화 혹은 모니터링합니다.
자석이 달려 있어서 쉽게 천장에 붙일 수 있는데  천장이나 높은곳에서 촬영한 영상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서  회사에 있는 엄마의 아이폰으로 영상이 실시간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아이 감시용으로도 좋지만 강아지 감시용으로도 좋습니다. 강아지가 출근 후에 집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 감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안용으로 활용이 가능하죠

아이폰에 어플을 설치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데  실시간으로 집안을 볼 수도 있지만 본 영상을 녹화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제품이 이전에도 나왔지만 이 제품은 이전 제품들 보다 설치가 보다 쉽고 유연하게 움직 일 수 있는 점이 강점입니다.
가격은 130달러인데요. 워킹맘이나 집에 애완견을 키우는 혹은 방범용으로 활용해도 괜찮을 듯 하네요
그런 방법용은 모션 디텍터 기능은 없고 오디오 디텍터 기능만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집안 혹은 방안에서 소리가 나면 아이폰으로 알림메세지를 날린다고 하는데 도둑이 소리를 안내면  방법효과가 없는게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