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전등스위치로 위장한 HD 스파이 카메라

by 썬도그 2011. 6. 26.
반응형

요즘 캠코더 가격이 무척 싸졌습니다. 또한 CCTV가격도 무척 저렴해 졌죠.
지난 월드IT쇼에서 KT는 텔레캅의 업그레이드 버젼을 선보였습니다. 사무실이나 집에 도둑이 침입하면 모션센서가 감지해서 녹화를 시작하고 주인에게 문자메세지로 알려주고 보안업체에 바로 연락하는 시스템을 선보였는데요.

이와 비슷한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전등스위치 모양의 몰래카메라입니다. 
따라서 남들 눈에 잘 띠는 곳에 설치해도 상관없습니다.  남들은 그게 그냥 전등스위치인줄 아니까요.
하지만 전등스위치인줄 알고 있는  이 제품 속에는 핀홀 카메라가 숨겨져 있습니다. 핀홀카메라이지만 화질은 HD급으로 침입자의 얼굴을 보다 선명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에 검은색 테두리 안에 핀홀 카메라가 숨겨져 있네요. 




안에는 2기가 SD카드가 들어가 있어서 도둑이 침입하면 모션센서가 작동하면서 도둑의 일거수 일투족을 촬영합니다.
또한 SIM카드가 내장되어 있어서 집주인에게 MMS 문자로 침입사실을 알립니다.  휴대전화로 원격조정및  실시간으로 화면을 전송 받을 수도 있습니다.  완죤 똑똑하네요. 



그냥 벽에 부착할 수도 있고  AC전원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SD카드에 저장된 영상은 USB 케이블로 PC나 노트북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제품을 악용하는 분들도 있죠.
사무실에 설치해서 직원의 근무태만 감시용으로 사용하는 사장님들도 있을거예요.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악마의 도구가 될 수도 천사의 도구가 될수도 있겠네요
가격은 무척착한 80달러 입니다.  

출처 http://www.chinavasion.com/spy-cameras/hd-spy-camera-light-switch-with-gsm-remote-control-motion-detection-mms-ale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