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2011년 5월, 이달의 광고 수상작들

by 썬도그 2011. 6. 14.
반응형

해외 유수의 광고제들은 큰 인기가 있고 그런 광고제 수상작들만 모아서 극장에서 돈받고 상영도 하더군요. 저 또한 그런 광고제 영화를 봤는데  Ads of the World 라는 싸이트에 가면 극장가서 볼 필요가 없습니다. 재미있는 광고는 여기에 먼저 소개가 됩니다. 


 
TV 광고 부분  수상작들


금상 : Growing up  

황구 학대사건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석 하네요.  개를 때리는 것에도 우리는 분노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아동학대하는 부모들도 참 많습니다. 미국과 달리 아동보호보다는 친권이 우선이기에 부모를 설득하는 작업이 참 힘들죠.  

아일랜드  아동폭력방지협회의  아동폭력에 관한 광고입니다
매년 아동폭력방지협회로 2300건의 전화가 걸려오는데 그중 35%는 예산이 없어서 응대를 못해주고 있습니다.
기금 마련 광고이네요

 



은상 : 개미들


De Lijn이라는 대중교통 운송회사의 광고입니다. 모여서 버스를 타라고 권유하네요





동상 : MTV 풍선들

풍선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이네요. 아이디어가 참 기가 막히네요



 

출처 http://adsoftheworl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