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무한 디워형래교 누가 감히 디워를 욕하는가

by 썬도그 2007. 8. 2.
반응형
어제 개봉하여 하루가 지나지도 않았지만 디워에 대한 평가는  칭찬반 비난반인듯하다.
이리저리 리뷰들을 보고 있는데 디워에 대한 비판글엔 어김없이 무책임적인 악플들이
달린다.  그런 악풀달 시간에 그 디워에 대한 애정을 쏟아 두,세번 봐주는게 심형래에게
득이 되겠지만  그런 생각까지 할 여력은 안되나보다


지금 현재 디워평가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다

그 디워평가를 네이버에서 치고 들어가면  네이버블로그 두개가 눈에 들어온다

블로그
디워 평가. 2007.08.01
음 .... 오늘 디워를 보았습니다... 정말 심형래아저씨의 피눈물이 느껴지는 작이었죠...하지만..... 그안습적인 cg란....갑자기 조선시대의 생활이나오다sf게임으로 변하면서 개떄강철 부ㄷ대가 등장및 더블러의엄청난 6단 핵미사일 공격에 정신을 뺴앗기고...

http://blog.naver.com/dkswlrjf 블로그명 : 집보다 편한곳......

디워 평가 2007.07.30
솔직히 말해 실망했다,아직 보지는 않았지만 예고를 통해 그래픽,내용 배우의 연기성과 감수성모두 감안해본 결과★★★★★점 만점에★★★★를 준다,이유는 무엇이냐 물론 우리나라로 치면 위대한 발전이고 또한 굉장하다.하지만 우리나라에서이다. 컴퓨터...

http://blog.naver.com/edp3you 블로그명 : Don't forget me, Please.......



저 위의 두 블로그중 아래의 블로그는 디워를 보지 않은 사람이 적은 글이다.


솔직히 말해 실망했다,아직 보지는 않았지만 예고를 통해 그래픽,내용 배우의 연기성과 감수성

모 두 감안해본 결과★★★★★점 만점에★★★★를 준다,이유는 무엇이냐 물론 우리나라로 치면 위대한 발전이고 또한 굉장하다.하지만 우리나라에서이다. 컴퓨터 그래픽을 외국과 비교해 보라,반지의 제왕, 해리포터와 비교해보라,확실히 외국과는 아직 비교할수 없다. 하지만 심형래 감독님의 '디 워'는 한국 영화 산업,역사에 큰 발걸음 이다.


포스트 내용은 아주 짧고 간단하다.  디워에 대한 칭찬글이다. 별다섯개에서 4개를 준다고 햇지만
맨처음줄의 실망했다라는 글만 읽고 덧글들을 다는듯 위의 글에 덧글들을 보니


도꼬마리 보고 말씀해주세요 ^^

지주김 디워 예고편 평가 라고 제목수정하셔야할것같아요- 댓글로 욕드시고계시길래..

우후후훗 보고나 평가하시지 ㅋㅋ

비난 쩌네

코카콜라 ㅋㅋㅋ 보지도 않은 어린 ㅅㅋ 아나 이무기만 나오는게아니야...ㅋ
봐보면 진짜 생각이 달라지는 그런 영화임.....

마왕 디워보단 훨씬 훌륭한 작품

플후나 (퍽)

유노ㅋ ㅈㄹ하냐?? 보고나말해야..;;
존나...보니깐..외국영화랑기술차이도.,별로없드만..ㅡㅡ

코카콜라 디.워는 외국영화이기도 하고 한국영화이기도한 혼혈영화(?)라고
볼수 있음.....해리포터하고 반지에 제왕 저리가라(?)

coolbeat_79 보고나서나 평가를 하든말들 할것이지..ㅉㅉ

프티롱 심형래 감독의 작품 잘 됬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보시고 말씀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유정아범 해리포터 보다가 졸았어요... 차라리 디워가 재미있네요.

leehynggn 우선 보고말해 ㅄ같은 ㅡㅡ 한국인 맞냐??
그럼 미국에서는 만드는 영화마다 반지처럼 다 스케일이 커야겠네 얼씨구 ㅋㅋ 이글이나빨리지우셔 더욕들어온다 ㅉㅉ 쪽발이새리

파랑새 엄청난 비난ㅇㅇㅇㅇㅇ예고만 보고 느낀점 말하지말고 다보나서 이야기를 하지?이찌질이 색갸

꾸불 보지도 않고 뭘 씨부랄대 ㅋㅋㅋㅋㅋㅋ 웃긴다.ㅋㅋㅋ

투게더 보지도 않고 평가내리는건 좀 어이없네요




보지도 않았으니 입을 나불거리지 말라는 것이다
글 전체적인 내용은 심형래감독 욕하는건 아닌데 말이다. 그래서  위의 블로그중 디워를
본사람의 글을 있는곳으로 가봤다. 디워 안봤으면 나불거리지 말고 디워보고 평가해 달라는
사람들  디워보고 나쁘게 평가한 글엔 어떤 글이 달렸을까?

블로그
디워 평가. 2007.08.01
음 .... 오늘 디워를 보았습니다... 정말 심형래아저씨의 피눈물이 느껴지는 작이었죠...하지만..... 그안습적인 cg란....갑자기 조선시대의 생활이나오다sf게임으로 변하면서 개떄강철 부ㄷ대가 등장및 더블러의엄청난 6단 핵미사일 공격에 정신을 뺴앗기고...

http://blog.naver.com/dkswlrjf 블로그명 : 집보다 편한곳......

의 포스트에 달린 덧글들이다.





한신 그렇에 다지면 영화 왜보나요,한심 해서나참,그럼,슈퍼맨 등, 해적 등,트레 은 개사기구만 그럼,참 그양 영화는 영화로 봐요 ×

kkk37309 메인에 저게 댁 얼굴이면 그쪽이..싸구려CG쪽이네요;; 영화보질말든가;;

은빛토깽 영화는 영상평보단 스토리평이 더 중요하답니다. 그렇게 실망하실거라면 보질말으셨어야죠. CG미흡은 이미 다 알지만 우리나라 최초 SF영화인 만큼 영상만 가지고 비평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한신추종 ㅋㅋㅋ 한신님 나이스 샷 웃긴다 ×

사진뭐냐 초딩방학했구나. ×

sa 한국인과 토론은 불가능하다 ×

저졼ㄱ 초딩 방학 왜햇냐 집에서 잠이나 퍼자 ×

사진안습 사진보니 캐초딩 5~6학년정도 되보이는구나.. 저얼굴이면.. 너 여친 없지? ... 왠지 그럴거같더라 ㅋㅋ 그렇게 잘났으면 니가 한번 찍어보지그래? 우리나라는 기술력부족해서 디워정도면 대단한거야. 우리나라가 무지하게 잘사는 선진국인줄아나보다? ×

ㅉㅉㅉ 진짜초딩이구만 병신새끼-- 메인을 지 사진으로 올리네 ×

나참.. 영화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시군요 아직 덜컸나보네요 초딩들이란.. ×

jipd323 자신이 느낀 점을 피력한 것인데. 위에 댓글단 인간들은 아주 더러운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군.

싸움반장 마 개초딩 뒤질래 이따구로 글쳐올리면 아직 못본사람들은 우짜란말이고 응???

답답.. 참 한심스럽다..자기생각과 다르다고 틀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아..초등학생이라도 영화를 보고 나름대로 느낀점이 있는데 그걸 가지고 초딩이니..병신이니 말하는 사람들아..어쩨 생각들이 그것밖에 안되니 답답하다.. ×

곤곤 얼굴 보니... ㅎㅎ 이해 간다.... 여러분들 그냥 해해요 뭣 하겟어요... 애들이잔아요....

울트라맨 헉.....이정도가 컴터그래픽이 후지단 말인가요?....저는 온라인겜쪽에 종사하는 사람인데 저희팀 3d 디자이너들도 대단하다고 할 정도였고 저도 헐리우드 cg에 비해 훌륭하면 훌륭하지 떨어지지않는다고 봅니다.

사진보니 어리신것 같은데...혹시 초딩...ㅎㅎ 어렸을때 사진이길...^^;.
×

보아레스 이 평가에 대한 인정은 못하겠습니다...... 영화는 대만족 입니다. 정말 한국을 빛낸 심형래
감독이 자랑 스러울 뿐입니다...... 이런식의 평가는 좀더 한국이 SF영화가 발전된 다음부터 해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수 갈채를 보내고 싶을 뿐입니다.

offsp00 아...그리고 당신이 혹시 진짜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면 영화리플같은거 달지 말아주시길 당부합니다...
본인의 생각과 어른들의 생각은 많이 틀리거든요^^

꼴에 얼굴보니;;;;처딩 머리에 무스 ;;;;캐부담 머리왜 글케했음 졸라웃겨 ×

host 초딩아니예요무스안발랏거든요 ×

무개념 정말 무개념이네요.. 정말 보기는 한 것인가.. 방학이면.. 아빠 엄마랑 .. 놀러나 가지.. 아님 학교에서 하는 수련회나.. 이걸 평이라고.. 쯧쯧~~~ ×

무개념1 사진보고 GG첬다 봐준다 관심 받고 싶어서 환장을 했네
키보드워리어에 실태구만 니 그러다가 심형래 형한테 뺨맞는다
×

세미손심 블로그 이름이 집보다 편한곳인데 블로그 스킨이 집이라 웃기네요,ㅋㅋㅋㅋㅋ

하이벤뎅 CG 의 약자가 뭔지 아냐 ㅡ.ㅡ;;카툰랜더링의 의미는 아니 ㅡ.ㅡ 그리고 SF게임>? 먼 게임 ㅡ.ㅡ;; 게임 스펠링은 아니..웃기다 ㅡ.ㅡ 파워레인저나 봐라...

잠깐손님 너 뭔소린지 글 다시 써라 하나도 못알아먹겠다.. 메인사진을 좀 바꾸고...답답하다




아무부분이나 긁어왔다


뭐야 그럼  디워보지 않았으면 디워에 대한 얘기 쓰지말라는거구  디워봤으면 칭찬글 아니면
글 쓰지 말라는건가?


그럼 디워에 대한글은   단 하나  얘기만 있을수 있겠다.
디워 최고다~~~~~ 라는 글은 대 환영이고  그래도 너무 티가나니
몇몇부분은 실망했어요 하지만 후반부의 엄청난 CG와 심형래감독의 눈물과 아리랑
우린 힘을줘야합니다 라는 식의 글..  이런 두 부류의 글만이 인정받을수 있다.


누가 감히 디워를 욕하는가
욕하는자에게 악풀꼬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