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특이하고 개성이 넘치는 가방 12가지

by 썬도그 2011. 5. 26.
반응형

여자들은 가방 욕심 참 크죠. 남자들도 가방 욕심이 참 급니다. 여자분들은 명품가방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남자들은 실용적이면서도 다재다능한 가방에 대한 선호가 강합니다. 물론 남자들도 명품가방 참 좋아하죠. 

저도 가방이 참 많습니다. 노트북 백팩이 하나 있고 카메라 가방은 2개. 옆으로 매는 작은 가방이 하나 있습니다.


toxel.com 에서 아주 재미있는 가방  12개를 선보였습니다. 

12 Cool and Unusual Bags  





기타가방


락커들의 가방이네요.  기타모양의 가방.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주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옷걸이 가방

옷걸이를 뒤집은 듯한 가방이네요. 재미있는것은 저 옷걸이 모양의 가방에서 옷걸이를 꺼낼 수 있고 실제로 옷을 걸 수 있습니다. 재질은 골판지입니다.




정장가방




플로피디스크 가방




 
코카콜라 가방



 
레코드로 만든 가방




카메라 가방

아~~~ 이런 가방을 포토이미징쇼에서 나눠주면 대박이겠죠. 하지만 점점 카메라 기자재전이 축소되고 재미 없어져요. 그 이유중 하나가 나눠주는 쇼핑백이 점점 초라해지고 있죠. 이젠 시간마다 한정량만 나눠줘요. 그거 받겠다고 수십미터 서 있는 모습도  참 안쓰럽습니다.  요즘 보면 일부러 카메라 스트립에  캐논, 혹은 니콘 크게 써 있는 스트립을 자랑스러워 하면서 매는 분들 있습니다.  내 카메라는 캐논이다~~ 니콘이다 알려주고 싶어하는 모습인데 그것도 일종의 과시욕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한 사진작가가 그러더군요.  남들의 시선을 주목시키고 싶지 않으면 가장 먼저 카메라 스트립 부터 카메라 메이커 이름이 없는 것으로 바꾸라고 하네요. 이 가방은 과시욕이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일듯 합니다



루이비통 강아지 가방


이 가방은 파는 것은 아니고  Meryl Smith 작가의 작품입니다.  루이비통 로고가 새겨진 강아지 모양의 가방인데 루이비통사로부터  항의를 받고 전시를 철수하기도 했죠.  




시계 가방


나무 가방

폴 메카트니의 아내인 린다 메카트니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 스텔라 메카트니의 나무가방입니다. 
시원스럽네요



접이식 철가방

개그맨 김미화씨가 만든 신조어. 철가방.  지금은 보통명사가 되었지만 당시는 철가방이라는 단어에 빵빵 터졌죠. 
짜장면 배달 철가방과는 다릅니다. 접을 수 있는 철가방입니다. 얇은 강판으로 만들었고 접고 펼수 있습니다 




과일 가방



이 글과 함께 보면 좋을  
백팩의 변신은 무죄, 비범하고 창조적인 백팩들 도 소개합니다.

내가 본 최고의 가방은  염소 백팩입니다


가방은 아니고요. 실제 염소인데 시장에 팔러 나가나 봅니다. 염소를 묻고 시장으로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