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너무나 환상적인 오로라와 별의 일주를 담은 사진작가

by 썬도그 2011. 4. 27.
반응형

어제 뉴스 해외토픽에서 너무나 황홀한 광경을 봤습니다. 오노라를 타입립으로 찍은 그 동영상은 너무나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동영상을 찾아볼려고 했지만 단서가 없어서 찾지 못하다가 방금 찾았네요

그 황홀경을 소개합니다.

 


 이 영상보다 더 놀아운 영상이 아래에 있습니다.


 

정성도 정성이지만 정말 자연은 너무나 아름답네요. 특히 밤하늘의 별을 담은 모습은 환상적입니다. 산이 변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렇게 선명한 밤하늘을 담을려면 ISO가 높아야 하는데  제 카메라로도 될지 모르겠네요.  도시에는 별이 안보이니 컴컴한 밤하늘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가야겠네요.  예전엔 정말 밤하늘에 별이 참 많았는데 요즘은 별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진주 교육사령부에서 보초서면서 본 은하수는 평생 잊지 못할 듯 하네요. 군대가 저에게 준 유일한 선물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