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휴대폰을 중형카메라로 변신시켜주는 Slow Photography camera

by 썬도그 2011. 4. 24.
반응형

휴대폰 성능이 너무 좋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은 PC를 삼킬기세죠. 스마트폰 등장으로 긴장 줄 타는 제품이 몇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컴팩트 카메라들입니다. 컴팩트 카메라의 사진과 스마트폰의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비슷해지자 서브 카메라로 컴팩트 카메라를 사지않고 스마트폰으로 대신하는 분들이 많죠. 

스마트폰은 어플들이 있어서 쉽게 후보정과 꾸미기가 쉬워서 컴팩트 카메라 보다 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 사진영상기자재전을 가보니  저가형 컴팩트 카메라들이 이전 보다 많이 줄었고 새로 나온 제품들도 무선기능등을 탑재해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매력적이지 않더군요.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최신폰들은 카메라 성능들이 무척 좋습니다.  이런 스마트폰을 한방에 중형 핫셀블라드 카메라필이 나게 해주는 슬로우 포토그래피 카메라가 나왔습니다.  

 


이 카메라 이름은 슬로우 포토그래피 카메라입니다.
David McCourt가 만든 이 제품은 참 재미있습니다. 위와 같이 스마트폰을 중간에 끼고 쑥 집어 넣고

 


이렇게 겸손하게 찍으면 됩니다. 한 사진작가가 그러더군요. 중형카메라는 겸손하다고요. 정면으로 응시하지 않고 머리를 숙이고 찍는 그 자세 때문에 겸손 하다고 한건데요.  스마트폰을 넣고 이렇게 머리를 숙여서 찍는 포즈가 참 재미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중형카메라로 촬영하는 줄 알겠어요.


 


렌즈는 3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정된 인물용 렌즈와 접사 촬영이 되는 마크로 렌즈, 그리고 어안렌즈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렌즈를 돌려주면 됩니다. 

 
샘플사진들입니다. 사진들이 동그렇게 나오네요.   동그렇게 나오는 것은 맘에 안들지만 스마트폰으로 색다른 경험을 해주는 모습은 꽤 좋네요

출처 
http://www.dmccourt.com/ProductDesign.html
반응형